공감 소통 스피치
자신을 알고 상대방을 파악하는 소통 커뮤니케이션을 익힌다.
700,000원
(1회당 / 10명이하)
Two columns
Vertical
Horizontal
기업교육-공감 소통 스피치
예상 견적
Name
Total
{{ field.label }}
{{ field.converted }}
{{ field.label }}
{{ field.converted }}
{{ field.extraView }}
{{ field.option_unit }}
{{ option.label }}
{{ option.converted }}
Total
{{ item.data.converted }}
"{{getWooProductName}}" has been added to your cart
상세정보
FAQ
환불규정
말에는 목적의식이 있습니다. 그 속에서 가장 필요한 것은 ‘공감’인데요, 커뮤니케이션은 양방향일 때 원활한 소통이 이루어집니다. 관계의 온도를 높이는 공감 스피치와 함께 어디서나 주목 받는 매력적인 스피커가 되어 보세요
출강실적
- 난디자인 공감스피치 강연
- 타라그룹 송년회 공감스피치 강연
- NGO 세계여성평화연합회 특강
- 한국여성경제인협회 공감스피치 강의
프로그램 개요
프로그램 명
공감 소통 스피치
주제
관계의 온도를 높이는 ‘공감 소통 스피치’
시간
2시간
프로그램 교육 목표
- 자신을 알고 상대방을 파악하는 소통 커뮤니케이션을 익힌다.
- 좋은 비즈니스 관계를 위한 공감 대화법을 익힌다.
교육 내용
카테고리 | 내용 | 교수법 | 시간 | |
---|---|---|---|---|
스피치 스타일 | 강의 |
|
이론 실습 |
35분 |
공감 대화 | 강의 |
|
이론 실습 |
45분 |
비즈니스 화법 | 강의 |
|
이론 실습 |
40분 |
현장 사진
준비사항
강사 준비사항
노트북
USB
포인터
요청사항
빔프로젝터
마이크
주차확인
관련 프로그램
안내사항
- 강사님 연락처는 진행 3일 전 담당자님께 공유됩니다.
- 강의자료는 강의 당일 현장에 USB로 가져갑니다
자주 묻는 질문
프로그램
견적서 등 필요서류는 어떻게 받나요?
담당자에게 요청주시면 필요한 서류 메일로 송부 드립니다.
강사 프로필은 언제 받나요?
예약 확정 후 진행 3일 전 강사님 성함과 연락처를 공유 드립니다.
* 사전에 필요하신 경우 미리 제공 가능합니다.
* 사전에 필요하신 경우 미리 제공 가능합니다.
프로그램마다 가격이 다른 이유가 무엇인가요?
강사님의 경력, 커리어 등에 따라 강사비가 다르게 측명되며 프로그램별 재료 비용으로 금액이 상이합니다.
프로그램 최소 인원보다 이용 인원이 적은데 진행 가능한가요?
프로그램 최소 인원 비용으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결제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카드 결제, 계좌 이체 중 원하시는 방법으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계좌이체 시 세금계산서 및 현금영수증이 발행됩니다.
계좌이체 시 세금계산서 및 현금영수증이 발행됩니다.
결제는 언제까지 완료해야 하나요?
일주일 전 결제를 원칙으로 하고 있으나, 회사 절차상 사전 결제가 불가능한 경우를 위해 진행 후 결제 방법도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진행 예정일로부터 일주일 전까지 결제가 완료되어야 하며, 부득이하게 후불 결제 시 결제 예정일을 지정해 주셔야 합니다.
취소 및 환불
취소 시 환불은 언제 되나요?
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결제 승인 취소가 이루어지며, 취소 여부 확인은 해당 카드사로부터 영업일 기준 3~5일 후 확인 가능합니다. 계좌 이체로 결제하신 경우에는 영업일 기준 1~2일 후 확인 가능합니다.
환불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일반적인 환불 규정은 진행 일로부터 일주일 전까지 100% 환불 가능합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환불 규정을 참고해주세요.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환불 규정을 참고해주세요.
환불규정
- 일주일 전 : 100% 환불 및 변경 가능
- 3일 전 : 50% 환불, 변경 불가
- 2일 전 : 10% 환불, 변경 불가
- 1일 전 및 당일 : 환불, 변경 불가
- *3일 전부터 예약 변경 시 추가 예약금 발생됩니다.
고객센터
전화
010-5053-2681
이메일
avoda7@naver.com
카카오톡
@아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