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만족 경영 : 심화

고객 중심 서비스 마인드 함양과 고객 서비스의 가치를 인식할 수 있다.

700,000원

(1회당 / 10명이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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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교육-CS 카테고리 일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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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정보

FAQ

환불규정

고객 만족 경영을 위해 고객이 무엇을 원하는지 센스있게 캐치하는 법을 알려드립니다! 고객 만족 경영이 왜 중요한지 비전 트리를 제작해보면서 고객의 기대에 만족하는 기술을 배워볼 수 있습니다.

출강실적

  • 바르다헤어 CS 서비스 강의

프로그램 개요

프로그램 명

고객 만족 경영 : 심화

주제

고객 만족 경영 : 심화

시간

2시간

프로그램 교육 목표

  • 고객 중심 서비스 마인드 함양과 고객 서비스의 가치를 인식할 수 있다.
  •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기대하는 것을 알아보고 서비스의 본질을 이해할 수 있다.

교육 내용

카테고리 내용 교수법 시간
고객만족 경영서비스 강의
  • 기대불일치 이론을 통해 보는 고객의 심리
  • 사례로 보는 고객 만족 경영의 중요성
  • 고객 만족 경영의 5단계
이론
실습
60분
고객 중심 서비스 마인드 역량 강화 강의
  • 변화의 시대, 고객 졸도 서비스
  • 고객의 가치 재정립
  • 서비스인의 비전 트리 제작 [실습]
이론
실습
60분

현장 사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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준비사항

강사 준비사항

노트북

USB

포인터

요청사항

빔프로젝터

마이크

주차공간

안내사항

  • 강사님 연락처는 진행 3일 전 담당자님께 공유됩니다.
  • 강의자료는 강의 당일 현장에 USB로 가져갑니다

자주 묻는 질문

프로그램

견적서 등 필요서류는 어떻게 받나요?
담당자에게 요청주시면 필요한 서류 메일로 송부 드립니다.
강사 프로필은 언제 받나요?
예약 확정 후 진행 3일 전 강사님 성함과 연락처를 공유 드립니다.
* 사전에 필요하신 경우 미리 제공 가능합니다.
프로그램마다 가격이 다른 이유가 무엇인가요?
강사님의 경력, 커리어 등에 따라 강사비가 다르게 측명되며 프로그램별 재료 비용으로 금액이 상이합니다.
프로그램 최소 인원보다 이용 인원이 적은데 진행 가능한가요?
프로그램 최소 인원 비용으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결제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카드 결제, 계좌 이체 중 원하시는 방법으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계좌이체 시 세금계산서 및 현금영수증이 발행됩니다.
결제는 언제까지 완료해야 하나요?
일주일 전 결제를 원칙으로 하고 있으나, 회사 절차상 사전 결제가 불가능한 경우를 위해 진행 후 결제 방법도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진행 예정일로부터 일주일 전까지 결제가 완료되어야 하며, 부득이하게 후불 결제 시 결제 예정일을 지정해 주셔야 합니다.
취소 및 환불
취소 시 환불은 언제 되나요?
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결제 승인 취소가 이루어지며, 취소 여부 확인은 해당 카드사로부터 영업일 기준 3~5일 후 확인 가능합니다. 계좌 이체로 결제하신 경우에는 영업일 기준 1~2일 후 확인 가능합니다.
환불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일반적인 환불 규정은 진행 일로부터 일주일 전까지 100% 환불 가능합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환불 규정을 참고해주세요.

환불규정

  • 일주일 전 : 100% 환불 및 변경 가능
  • 3일 전 : 50% 환불, 변경 불가
  • 2일 전 : 10% 환불, 변경 불가
  • 1일 전 및 당일 : 환불, 변경 불가
  • *3일 전부터 예약 변경 시 추가 예약금 발생됩니다.

고객센터

전화

010-5053-26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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