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경험 관리

고객 경험(CX)의 의미를 이해하고, 여정마다 느끼는 고객 감정에 공감할 수 있다.

700,000원

(1회당 / 10명이하)
Two columns
Vertical
Horizontal
기업교육-CS 카테고리 일괄
예상 견적
Name Total
"{{getWooProductName}}" has been added to your cart

상세정보

FAQ

환불규정

고객이 기업 서비스에 대해 긍정적인 경험을 하면 당연히 기업에 대한 충성도가 오를 수 밖에 없다는 사실 알고 계시겠죠? 고객이 어떠한 부분에서 긍정적인 경험을 할 수 있을 지 분석하면서 서비스의 방향을 잡을 수 있게 도와드리겠습니다.

출강실적

  • 바르다헤어 CS 서비스 강의

프로그램 개요

프로그램 명

고객 경험 관리

주제

고객 경험 관리 (CX)

시간

2시간

프로그램 교육 목표

  • 고객 경험(CX)의 의미를 이해하고, 여정마다 느끼는 고객 감정에 공감할 수 있다.
  • 서비스 제공 전체 과정에 대한 CX 관리를 통해 비즈니스 방향을 수립할 수 있다.

교육 내용

카테고리 내용 교수법 시간
고객 경험 관리 (CX) 강의
  • CS와 CX 구분하기
  • 고객 경험의 중요성
  • 고객 분석의 기본 요소 (정성적 분석 vs 정량적 분석)
이론
실습
60분
고객 경험 관리 페르소나와 여정지도 실습
  • 고객 경험 설계 [실습]
  • 페르소나 및 시나리오 [실습]
  • 고객 여정 지도 작성해보기 [실습]
이론
실습
60분

현장 사진

cs-2-slide02
cs-2-slide03
cs-2-slide01
previous arrow
next arrow
cs-2-slide02
cs-2-slide03
cs-2-slide01
previous arrow
next arrow

준비사항

강사 준비사항

노트북

USB

포인터

요청사항

빔프로젝터

마이크

주차공간

안내사항

  • 강사님 연락처는 진행 3일 전 담당자님께 공유됩니다.
  • 강의자료는 강의 당일 현장에 USB로 가져갑니다

자주 묻는 질문

프로그램

견적서 등 필요서류는 어떻게 받나요?
담당자에게 요청주시면 필요한 서류 메일로 송부 드립니다.
강사 프로필은 언제 받나요?
예약 확정 후 진행 3일 전 강사님 성함과 연락처를 공유 드립니다.
* 사전에 필요하신 경우 미리 제공 가능합니다.
프로그램마다 가격이 다른 이유가 무엇인가요?
강사님의 경력, 커리어 등에 따라 강사비가 다르게 측명되며 프로그램별 재료 비용으로 금액이 상이합니다.
프로그램 최소 인원보다 이용 인원이 적은데 진행 가능한가요?
프로그램 최소 인원 비용으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결제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카드 결제, 계좌 이체 중 원하시는 방법으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계좌이체 시 세금계산서 및 현금영수증이 발행됩니다.
결제는 언제까지 완료해야 하나요?
일주일 전 결제를 원칙으로 하고 있으나, 회사 절차상 사전 결제가 불가능한 경우를 위해 진행 후 결제 방법도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진행 예정일로부터 일주일 전까지 결제가 완료되어야 하며, 부득이하게 후불 결제 시 결제 예정일을 지정해 주셔야 합니다.
취소 및 환불
취소 시 환불은 언제 되나요?
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결제 승인 취소가 이루어지며, 취소 여부 확인은 해당 카드사로부터 영업일 기준 3~5일 후 확인 가능합니다. 계좌 이체로 결제하신 경우에는 영업일 기준 1~2일 후 확인 가능합니다.
환불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일반적인 환불 규정은 진행 일로부터 일주일 전까지 100% 환불 가능합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환불 규정을 참고해주세요.

환불규정

  • 일주일 전 : 100% 환불 및 변경 가능
  • 3일 전 : 50% 환불, 변경 불가
  • 2일 전 : 10% 환불, 변경 불가
  • 1일 전 및 당일 : 환불, 변경 불가
  • *3일 전부터 예약 변경 시 추가 예약금 발생됩니다.

고객센터

전화

010-5053-2681

이메일

avoda7@naver.com

카카오톡

@아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