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마인드 : 베이직

고객 중심 서비스 마인드 함양과 고객 서비스의 가치를 인식할 수 있다.

700,000원

(1회당 / 10명이하)
Two columns
Vertical
Horizontal
기업교육-CS 카테고리 일괄
프로그램 *
출장비용 *
서울/경기/인천 This field is required
  • Select value
  • 서울/경기/인천 Price: 0원
  • 경기 2지역/강화도/외곽 (+50,000원) Price: 50,000원
  • 춘천/홍천 (+80,000원) Price: 80,000원
  • 충북/충남 (+100,000원) Price: 100,000원
  • 대전/강원 (+130,000원) Price: 130,000원
  • 전북/경북 (+150,000원) Price: 150,000원
  • 대구/부산/울산/광주 (+180,000원) Price: 180,000원
  • 전남/경남 (+200,000원) Price: 200,000원
  • 제주/도서지역 (+300,000원) Price: 300,000원
추가인원
*문의 : 단체 인원 할인가 적용
Min:
*문의 : 단체 인원 할인가 적용
예상 견적
추가인원 0원
Total 700,000원
Email Quote
기업교육-CS 카테고리 일괄.pdf

상세정보

FAQ

환불규정

고객 만족(CS)에서 빠질 수 없는 고객 서비스! 고객 서비스에 대해 다시 한번 이해해보고 더 나아가 재정의 해보며 나만의 서비스 전략까지 수립해보는 시간을 가지면서 고객 만족 1000%의 서비스 달인이 되어보세요.

출강실적

  • 바르다헤어 CS 서비스 강의
  • 경주시 공무원대상 CS 특강

프로그램 개요

프로그램 명

서비스 마인드 : 베이직

주제

창의적인 서비스 마인드 : 베이직

시간

2시간

프로그램 교육 목표

  • 고객 중심 서비스 마인드 함양과 고객 서비스의 가치를 인식할 수 있다.
  • 고객감동을 넘어 고객졸도의 서비스로 기업의 가치를 상승시킬 수 있다.

교육 내용

카테고리 내용 교수법 시간
서비스의 재정의 강의
  • 행복하게 일하는 직원들의 비밀
  • ‘카드로 말해요’ 활동을 통한 서비스 의미 정의 [실습]
  • 서비스 패러다임의 변화
  • 고객중심 VS 고객집중
이론
실습
60분
창의적인 서비스 마인드 강의
  • 서비스 마인드의 이해
  • 서비스 능력자의 ‘한 끗 차이‘
  • SWOT 분석을 통한 나만의 서비스 전략 파악하기 [실습]
이론
실습
60분

현장 사진

cs-3-slide01
cs-3-slide02
previous arrow
next arrow
cs-3-slide01
cs-3-slide02
previous arrow
next arrow

준비사항

강사 준비사항

노트북

USB

포인터

요청사항

빔프로젝터

마이크

주차공간

안내사항

  • 강사님 연락처는 진행 3일 전 담당자님께 공유됩니다.
  • 강의자료는 강의 당일 현장에 USB로 가져갑니다
카카오톡 상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