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비스 마인드 : 베이직
고객 중심 서비스 마인드 함양과 고객 서비스의 가치를 인식할 수 있다.
700,000원
(1회당 / 10명이하)
Two columns
Vertical
Horizontal
기업교육-CS 카테고리 일괄
프로그램 *
출장비용 *
서울/경기/인천
This field is required
- Select value
- 서울/경기/인천 Price: 0원
- 경기 2지역/강화도/외곽 (+50,000원) Price: 50,000원
- 춘천/홍천 (+80,000원) Price: 80,000원
- 충북/충남 (+100,000원) Price: 100,000원
- 대전/강원 (+130,000원) Price: 130,000원
- 전북/경북 (+150,000원) Price: 150,000원
- 대구/부산/울산/광주 (+180,000원) Price: 180,000원
- 전남/경남 (+200,000원) Price: 200,000원
- 제주/도서지역 (+300,000원) Price: 300,000원
예상 견적
추가인원 0원
Total 700,000원
상세정보
FAQ
환불규정
고객 만족(CS)에서 빠질 수 없는 고객 서비스! 고객 서비스에 대해 다시 한번 이해해보고 더 나아가 재정의 해보며 나만의 서비스 전략까지 수립해보는 시간을 가지면서 고객 만족 1000%의 서비스 달인이 되어보세요.
출강실적
- 바르다헤어 CS 서비스 강의
- 경주시 공무원대상 CS 특강
프로그램 개요
프로그램 명
서비스 마인드 : 베이직
주제
창의적인 서비스 마인드 : 베이직
시간
2시간
프로그램 교육 목표
- 고객 중심 서비스 마인드 함양과 고객 서비스의 가치를 인식할 수 있다.
- 고객감동을 넘어 고객졸도의 서비스로 기업의 가치를 상승시킬 수 있다.
교육 내용
카테고리 | 내용 | 교수법 | 시간 | |
---|---|---|---|---|
서비스의 재정의 | 강의 |
|
이론 실습 |
60분 |
창의적인 서비스 마인드 | 강의 |
|
이론 실습 |
60분 |
현장 사진
준비사항
강사 준비사항

노트북

USB

포인터
요청사항

빔프로젝터

마이크

주차공간
안내사항
- 강사님 연락처는 진행 3일 전 담당자님께 공유됩니다.
- 강의자료는 강의 당일 현장에 USB로 가져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