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
전체 109개
-
고객 감동의 실현 : 만다라트 기법
고객 감동의 실현 : 만다라트
- 700,000원 (1회당)
- 2시간
-
통!하는 소통 리더십
소통 리더십
- 700,000원 (1회당)
- 2시간
-
PAR 잡(jpb) 스트레스 진단
서비스 감정 관리 : 스트레스
- 700,000원 (1회당)
- 2시간
-
고객 유형별 응대 DISC 진단
고객 유형별 응대 : DISC 진단
- 700,000원 (1회당)
- 2시간
-
충성 고객을 만드는 핵심 전략
불만 고객 응대
- 700,000원 (1회당)
- 2시간
-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 700,000원 (1회당)
- 2시간
-
호감을 주는
전화 응대법 : 심화
- 700,000원 (1회당)
- 2시간
-
호감을 주는
전화 응대법 : 베이직
- 700,000원 (1회당)
- 2시간
-
품격을 높이는
서비스 기본 매너
- 700,000원 (1회당)
- 2시간
-
고객 경험 관리 (CX)
고객 경험 관리
- 700,000원 (1회당)
- 2시간
-
고객 만족 경영
고객 만족 경영 : 심화
- 700,000원 (1회당)
- 2시간
-
법정 의무 교육
올인원 법정 의무 교육
- 900,000원 (1회당)
- 1시간 30분